프리미어 e스포츠 & 게이밍 기업 DRX는 글로벌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코리아와 다년간의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재계약으로 DRX와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2021년 12월 첫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총 6년에 걸친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DRX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도전 정신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삼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 발로란트 챔피언스 3위, EVO(Evolution Championship Series) 철권 종목 우승 등 글로벌 무대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며,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다종목 e스포츠팀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자사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 등 전동화 포트폴리오로 대표되는 지속 가능한 혁신을 중심으로 DRX의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DRX의 온, 오프라인 이벤트, 소셜미디어 및 영상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e스포츠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폭넓게 알리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DRX의 박정무 대표는 “DRX의 '중꺾마' 도전 정신과 포르쉐의 혁신적 가치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쁘다”며, “DRX는 포르쉐코리아와 장기간 이어온 끈끈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에서의 우수한 성적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독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 마티아스 부세(Mathias Busse) 대표는 "DRX와의 파트너십은 미래 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을 공유할 소중한 기회"라며,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포르쉐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아이코닉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재계약은 DRX와 포르쉐코리아가 공유하는 비전을 바탕으로 향후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하고, 혁신과 도전을 핵심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