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에서 2월 20일, 출시할 대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이하 이미르)'의 핵심 콘텐츠 '검은 발키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재미와 보상이 보장된 '검은 발키리'는 이미르 대륙에 라그나로크를 일으키려는 타락한 에인헤랴르 집단이다.
■ 첫 대면한 콘텐츠 '검은 발키리'
메인 퀘스트를 따라 모험하다 보면 첫 번째 검은 발키리를 마주하게 되고, 처치에 성공할 경우 검은 발키리 탭 활성화와 함께 증표를 획득하게 된다. 이 증표를 이용하면 다른 검은 발키리에 대한 정보와 함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 발키리 메뉴에서는 현재 처치할 수 있는 검은 발키리들의 단서와 획득 가능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공된 단서를 통해 전사님이 직접 검은 발키리가 위치한 곳을 추적하고 소탕해 나가야 한다.
소탕하려는 검은 발키리의 단서를 확인했다면 직접 이동해 검은 발키리를 찾아 모험을 떠나자. '검은 발키리'의 추적에 성공했더라도, 전투에서 승리해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들은 실제 캐릭터와 비슷한 움직임을 보이며, 디버프와 회피 스킬을 사용한다. 검은 발키리를 상대할 때는 PvP 전투처럼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하다.
'검은 발키리' 전투에서 승리했다면, 획득한 증표를 이용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때 다른 검은 발키리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연결 되어있는 모든 검은 발키리를 처치한다면 룬 활성화를 통해 추가 능력치까지 획득할 수 있다.
2월 20일 출시하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서 검은 발키리를 소탕하고, 직접 조작하며 보상 아이템을 획득해보자.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