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트릭컬 리바이브’, 1.5주년 맞아 콜라보 카페와 상시 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드게임즈의 모바일 RPG ‘트릭컬 리바이브’가 1.5주년을 맞아 콜라보 카페와 상시 스토어 오픈에 나선다.

‘트릭컬 리바이브’는 지난 2021년 정식 출시 이후 재개발을 결정, 2년 뒤인 2023년에 다시 부활해 출시된 게임이다. 하지만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구글 매출 순위 5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장기 흥행작으로 발돋움했고, 곧 출시 1.5주년을 맞는다. 현재 대만 및 일본 시장 공략을 준비 중이다.

먼저 게임의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스토어가 오픈한다. 그동안 팝업 스토어 형태를 통해 굿즈를 판매한 적은 있었지만 특정 기간만 운영됐다. 하지만 이번에 마련되는 오프라인 스토어는 일정 기간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상시 운영되어 언제든 방문해 구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상시 스토어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쿠쿠 스페이스에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사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트릭컬 리바이브’ 굿즈를 비롯해 이번 1.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는 디오라마 아크릴과 렌티큘러 아크릴 키링, 아크릴 스탠드 캘린더, 아크릴 볼펜, 미니 아크릴 블록, 노트북 스티커, 책갈피, 피규어 마그넷, 반팔 티셔츠, 가디건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1.5주년 구매 특전으로 굿즈 구매 시 트레이딩 카드 1종, 3만 원 이상 구매 시 트레이딩 카드 2종, 5만 원 이상 구매 시 캔 뱃지 1종을 지급한다.

이전에 진행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콜라보 카페가 1.5주년을 맞아 동일한 장소에서 재운영된다. 장소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의 골든 크레마 카페이며, 콜라보 카페에는 사도들의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된다.

또한 콜라보 카페에서 총 두 가지의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각 세트마다 특전을 지급한다. A세트는 컵홀더와 코스터, 렌티큘러 카드가 지급되며, B세트는 A세트 특전에 더해 미니 아크릴 볼펜과 디저트픽이 추가 지급된다.

두 장소 모두 오는 28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며, 상시 스토어의 경우 오는 4월 6일까지는 네이버 예약을 진행한 사람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굿즈 관람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나, 구매는 불가능하다.

또한 상시 스토어에 방문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온라인 스토어인 ‘골디의 굿즈 양품점’에서도 1.5주년 굿즈 판매를 28일부터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콜라보 카페 역시 오는 4월 6일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