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을 맞이해 ‘리틀 머메이드’와 그녀의 세계를 테마로 한 오프라인 행사를 2025년 5월 2일부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개최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장은 ‘리틀 머메이드’ 스토리의 핵심인 ‘바다’와 ‘거품’이라는 두 가지 포인트를 강조할 수 있도록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톤의 건대 커먼그라운드가 선정됐다.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는 원활한 행사장 관람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예약 방문자에 한해 행사장 관람 및 현장 이벤트 미션 참여가 가능하다.
현장은 ▲리틀 머메이드 버블 포토존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 ▲버블 에어리어 한정판 굿즈 부스 등 다양한 체험존과 현장 이벤트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버블 특수효과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를 대표하는 BGM과 OST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가 송출되어 거품 속 '리틀 머메이드' 세계관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는 ‘리틀 머메이드를 상징적으로 담아낸 대형 아트워크로, 행사장 중앙에 설치되어 방문객들을 가장 먼저 맞이하고, 현장을 찾은 유저들에게 ‘리틀 머메이드’의 스토리에 대한 깊은 감동과 몰입을 선사한다.
특히 포토존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유저들은 잊지 못할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승리의 여신: 니케'의 특별한 2.5주년을 함께 기념할 수 있다.
또한 벽화에는 형광 도료를 사용하고 LED 블랙라이트 조명을 활용해, 야간에는 색다른 감성의 ‘리틀 머메이드’를 연출하여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했다.
행사장 중앙에는 대형 에어돔을 활용해 ‘리틀 머메이드’ 스토리의 핵심인 거품 속 작은 세계를 구현했으며, 에어 쇼룸 형태의 버블 포토존에서는 ‘리틀 머메이드’ 코스어와 함께 포토 타임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코스어 운영 시간에는 총 3명의 코스어가 30분 간격으로 교대하며 포토존에 등장하고, 코스어가 운영되지 않는 시간대에는 ‘리틀 머메이드’ 등신대가 배치되어 기념 촬영이 가능하다.
행사장 상공에는 버블 모양의 대형 애드벌룬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마치 거대한 거품 속에 들어온 듯한 '리틀 머메이드'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버블 애드벌룬은 다양한 각도에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행사장 전체에 환상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형 현수막 속 2.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미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메인 스토리 신규 챕터의 주요 인물들로 구성되어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대형 군상 KV 현수막을 통해 2.5주년을 맞은 ‘승리의 여신: 니케’ 세계관의 깊이와 스토리텔링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그리고 현장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 앱 다운로드 후 지휘관 인증 시, 리틀 머메이드의 스페셜 쿠폰과 리틀 머메이드 생수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2.5주년을 맞이한 ‘승리의 여신: 니케’에 변함없는 사랑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에 보답하고자,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니케 ‘리틀 머메이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즐겁게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