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현장] 레벨 인피니트, 게임스컴 방문객에게 '듄'-'펍지 모바일'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가 8월 20일 개막한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에 나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출품작을 선보였다.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는 역대 최다 규모 개최를 전하며 개막일부터 많은 게임 유저들을 반겼다. 다양한 글로벌 게임사들이 부스를 낸 가운데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의 게임들과 신작을 포함한 11종의 업데이트 및 신규 소식들을 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벨 인피니트는 게임스컴 B2C 부스에 총 4종을 공개했다.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엑소본', '듄 어웨이크닝', '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를 배치해 현장 시연 공간 마련과 유저들이 다양한 체험을 펼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구성했다.

부스는 각각 4종의 게임 특색에 맞는 환경으로 만들어졌다. '듄 어웨이크닝'에는 사막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색과 조명이 사용됐고, '엑소본'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총기들 모형이 포토존으로 등장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PUBG: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영역에서는 코스플레이와 더불어 유저들이 게임 속 구조물로 꾸며진 구역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주말을 맞아 레벨 인피니트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시연 대기와 함께 포토존에서 게임과 함께했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게임스컴에서 '인투 더 인피니트'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신규 소식들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