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현장] 타이베이 게임쇼 2025, 캡콤 '몬스터 헌터 와일즈'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베이 게임쇼 2025'가 1월 23일 개막해 1월 26일 성료했다. 4일 동안 약 370,000명의 방문객들은 게임 부스에 마련된 시연대에서 개발 중인 신작들을 미리 체험했다.  

캡콤은 '몬스터 헌터 와일즈' 시연대를 운영하며,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캡콤은 대만에서 지난 1월 24일 개막해 1월 26일 폐막한 '타이베이 게임쇼 2025'에 참여해, '몬스터 헌터 와일즈' 부스를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2025년 2월 28일, 발매를 앞둔 '몬스터 헌터 와일즈'를 체험할 수 있었다. 

'타이베이 게임쇼 2025'에 참여한 헌터들은 캡콤 부스에서 '몬스터 헌터 와일즈'의 게임을 시연했다. 최신 그래픽의 웅장한 플레이 전개는 압도적인 액션과 함께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게임쇼에서 모습을 드러낸 게리오스를 사냥하기 위해서 많은 헌터들이 '몬스터 헌터 와일즈' 시연대를 찾았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무기의 성능이 개선됐으며, 많은 헌터들의 참여를 위해 비주얼 높은 게임 세계관과 몬스터 그래픽을 최적화했다. 

'몬스터 헌터 와일즈'는 2월 28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스팀에서는 PC 버전, 콘솔은 PS5, Xbox Series X|S으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캡콤은 헌터들의 화려한 전투 플레이와 어울리는 대형 모니터와 여유있는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26년 '타이베이 게임쇼'는 1월 29일 목요일 개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