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e뉴스

위메이드, 글로벌 겨냥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가상자산 위믹스 획득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글로벌 티징 페이지를 16일 오픈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북유럽 신화 세계관 속에서 9,000년마다 반복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가 일어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지난 2월 20일 국내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등 성과를 거뒀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장비 생산과 강화에 필요한 주화의 수량을 제한하고, 최상위 등급 아이템을 위변조가 불가능한 NFI(Non-Fungible Item)로 제작하는 등 블록체인 문법과 기술을 사용했다. 

한층 더 강화된 글로벌 버전은 ‘PLAY YMIR, EARN WEMIX(플레이 이미르 언 위믹스)’를 슬로건으로, 색다른 토크노믹스를 구축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가상자산 WEMIX(위믹스)를 얻을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만의 토크노믹스는 티징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용자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티징 페이지를 구독해 다양한 게임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지금 주목 받고 있어요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