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네오위즈, 지스타 2020 온라인 참가한다...넥슨 이어 2번째

네오위즈가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0에 온라인으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네오위즈는 지스타 본 행사 전부터 지스타 온라인 방송 채널인 ‘지스타TV’를 통해 총 8종의 자사 게임을 선보인다. 

2021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 대표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를 비롯 ‘스컬’, ‘에잇도어즈(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댄디 에이스’, ‘플레비 퀘스트’ 등 PC 인디 게임 6종이 그 대상이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자사 게임들의 다양한 재미와 독창성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춰 방송을 진행할 방침이다. 

먼저 오는 10월 16일(금)에는 지스타 TV에서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고품격 라이브 지스타(고.라.지)’에서 블레스 언리쉬드(Bless Unleashed) PC 버전의 튜토리얼과 블레이드 어썰트 데모 버전을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11월 4일, 11일, 18일 매주 수요일마다 총 3회에 걸쳐 참여 게임에 대해 소개하고 시연하는 자제 제작 방송을 진행한다. 올해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브라운더스트는 향후 업데이트될 신규 콘텐츠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매 방송마다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마련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여기에 지스타 개막일인 11월 19일(목)에는 오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8종 게임의 서비스 일정 안내 및 신규 영상 등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네오위즈의 지스타 공식 참가 발표는 지난 8일 발표한 넥슨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것이다. 넥슨은 본 행사에 앞서 조직위가 운영하는 예능 프로그램 2종에 콘텐츠를 제공하고, K-POP 온라인 콘서트와 e스포츠 행사에 참가한다.

그리고 부산 벡스코 현장 무대에서는 신작 공개 및 라이브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추가로 자체 유튜브 채널 넥넥에 관련 프로그램을 공개할 계획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