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미르4
경공으로 시작되는 '미르4'의 비천공성전, 보상은 명예와 거래세 징수

위메이드는 30일 ‘미르4’ 브랜드 사이트에 진영 간 대결(RvR) 콘텐츠 비천공성전의 세부 진행 내용을 공개했다.

비천공성전은 MMORPG의 꽃이라고 불리는 RvR 콘텐츠다. 문파와 문파간의 대결을 통해 비천성의 주인을 가리고, 승리한 문파는 서버 최강의 명예와 함께 거래세 징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소개에 따르면 공성전은 2주에 한 번 진행된다. 문파 재화를 이용해 공성 경매에서 낙찰을 받아야 참가할 수 있다. 본격적인 대전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무협을 소재로 한 게임인 만큼, 공성전에도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 하늘을 나는 경공술을 활용이다. 사이트에 공개된 영상에서 공성문파의 구성원이 공성병기를 밟고 공중으로 침투해 성문에서 수비문파와 맞대결을 펼친다.

승리한 문파는 영지 창고에 쌓인 금화를 인출할 권리를 얻게 된다. 공식 커뮤니티 소개에 따르면 ‘미르4’의 성에서는 거래소에서 물건을 사고팔 때 세금을 징수하며, 이를 영지 창고에 보관한다. 성주 혹은 인사 권한이 있는 문파원은 공을 세운 인원에게 포상을 지급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29일부터 ‘미르4’ 정식 서비스에 앞서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 중이며, 서비스 개시와 함께 대기열이 발생하는 등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